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7주년 스페셜 콘서트 전석 매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데뷔 7주년 기념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을 매진시켰다.

7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전날 예매가 시작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은 오픈 직후 3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3회차 전 공연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동시 송출된다.

데뷔 7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전면에 내세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팬덤 ‘모아(MOA)’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한 구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네 번째 월드투어 ‘’의 막바지 여정을 소화하고 있다.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2월 7~8일 오사카 공연에 이어 14일 쿠알라룸푸르 무대를 끝으로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일본 록밴드 하이도(HYDE)가 피처링한 디지털 싱글 ‘SSS (Sending Secret Signals)’를 발표했다. 해당 곡은 공개 직후 일본 아이튠즈 ‘톱 송’ 2위와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2위를 차지하며 현지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