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X서인국 로맨스 3월 6일 공개

'월간남친'이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다.
넷플릭스는 12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월 6일 공개되는 '월간남친'은 현실에 지친 웹툰 PD 미래(지수 분)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상적인 연애를 구독하고 체험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직장인의 현실적인 일상에 '연애 구독'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더해 지수와 서인국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주인공 미래가 사무실에서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중 연애 구독 서비스 '월간남친'의 체크리스트를 접하는 과정을 담았다. 로맨틱한 목소리들이 체크리스트를 읽어내려가며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지금 구독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설렘에 목말랐던 미래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며 본격적인 가상 데이트의 서막을 알린다.
특히 가상 세계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데이트 장면은 이번 작품의 핵심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미래가 만날 가상 연인들의 실루엣이 노출되면서, 베일에 싸인 상대역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주인공 미래 역을 맡은 지수는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라는 소재에 대해 "시대 발전이 빠르다 보니 비현실적으로 느껴지지 않았다"라며 "언젠가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미래가 이 서비스를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수는 가상 현실과 실제 현실의 차이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가상 현실 테마에 맞춰 스타일링을 확확 바꾸려 노력했다"라며 "특히 현실 속 미래의 모습이 가상 세계와는 완전히 달라 보였으면 해서 그 부분을 정하는 데 제일 많이 신경을 썼다"라고 설명했다.
일상과 가상을 오가는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 '월간남친'은 오는 3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