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미더머니12' 밀리·김하온·트레이비·옥시노바·차붐·노션·라프산두·더블다운, 4:4 팀 미션

▲'쇼미더머니12' 5화 예고편(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2' 5화 예고편(사진제공=Mnet)

김하온, 트레이비, 옥시노바, 차붐, 노션, 밀리, 라프산두, 더블다운이 '쇼미더머니12' 4:4 팀 미션을 치른다.

12일 '쇼미더머니12' 5회에서는 40명의 생존자가 펼치는 '지옥의 송캠프' 2라운드 4:4 팀 미션이 공개된다.

이번 라운드는 프로듀서들이 제작한 비트를 바탕으로 팀과 팀이 맞붙는 방식이다. 트레이비, 밀리, 라프산두, 더블다운 등이 각 팀의 리더를 맡아 크루를 이끈다. 래퍼 개개인의 기량뿐만 아니라 팀워크와 프로듀싱 역량을 동시에 증명해야 하는 무대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팀원 간의 갈등과 흔들리는 팀워크 등 긴박한 상황이 포착됐다. 특히 프로듀서 크러쉬는 한 팀을 향해 "연습 부족이라고밖에 느껴지지 않는다"라고 날카로운 혹평을 던져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일촉즉발의 위기를 딛고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쇼미더머니12'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미션에 사용될 비트를 선공개했다. 팬들은 "사운드 밀도가 다르다", "역시 힙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에서 동시 방송된다. '쇼미더머니12' 비하인드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5화는 오는 14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