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편스토랑' 김준현 갈치 지옥

▲'편스토랑' 김준현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김준현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김준현이 냉동 순살갈치로 만드는 갈치튀김, 갈치찌개, 갈치유린기, 어탕국수 등 갈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13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준현이 갈치튀김, 갈치찌개, 갈치유린기, 어탕국수 등 갈치 풀코스 요리를 완성했다.

김준현은 “대한민국 4대 돔은 다 잡아 봤다. 안 잡아 본 생선이 없고 안 해본 생선 요리가 없다”라며 “낚시 예능을 함께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지상렬 등 까다로운 형님들의 입맛을 다 맞췄다”라고 생선요리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편스토랑' 김준현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김준현 (사진제공=KBS 2TV)
그러나 생선요리는 손질이 번거로워 요리 초보들은 선뜻 마음먹기 어려운 것이 문제. 이에 대해 김준현은 “생선 손질에 대한 두려움을 깨뜨리겠다”라며 “생선요리 겁내지 말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어 김준현이 생선요리를 편하게 하는 비법을 공개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무릎을 치며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준현은 전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생선 갈치로 ‘요리 지옥’을 오픈했다. 앞서 제육 지옥, 회식 지옥, 돼지옥까지 열며 ‘편스토랑’ 제작진 실시간 살찌우기에 성공했던 김준현. 이번에는 갈치 하나로 치킨 안 부러운 튀김부터, 특제 소스를 곁들인 유린기, 찌개는 물론 마지막 탄수화물 요리까지 쉴 새 없이 쏟아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