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이렌' 박민영·위하준·김정현, 비하인드 컷 '설날 선물'

▲'세이렌'(사진제공=tvN)
▲'세이렌'(사진제공=tvN)
‘세이렌’이 설 연휴를 맞아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했다.

tvN ‘세이렌’이 16일 배우들의 리허설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웰메이드 로맨스릴러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세이렌’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의 보험사기 용의자 그녀와 그 여자 주변의 죽음을 의심하며 파헤치는 한 남자의 치명적 로맨스럴러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붉은 말처럼 뜨겁고 열정적인 ‘세이렌’ 주역들의 촬영 현장을 미리 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 앞에 선 박민영(한설아 역), 위하준(차우석 역), 김정현(백준범 역)은 각자 캐릭터에 이입한 채 감정에 집중하고 있어 작품 속 배우들의 색다른 얼굴을 더욱 궁금케 한다.

또한 카메라 밖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박민영은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는 한편, 위하준은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와 동선을 맞추고 있다. 박민영과 작품에 대해 토론을 이어가는 김정현의 얼굴에는 진지함이 묻어난다.

특히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치 않는 배우들의 열정이 흥미를 돋운다. 이에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이 끈끈한 팀워크로 만들어갈 ‘세이렌’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박민영, 위하준, 김정현의 빈틈없는 연기 합을 예고하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은 오는 3월 2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