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MxP는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차림의 사진과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사한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하유준은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올해는 AxMxP의 색깔을 더 확실하게 보여드리는 한 해로 만들고 싶고, 무대와 음악 모두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신은 "작년보다 더 행복한 한 해 보내시고, 추운 날씨에 아프지 않게 건강을 잘 챙겼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AxMxP는 지난달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신보는 초동 판매량 8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고,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2026년 1월 5주 주간차트(집계 기간 1월 26일~2월 1일)에서 1위에 오르며 호성적을 거뒀다.

뿐만 아니라 AxMxP는 지난 11일 진행된 '제2회 디 어워즈'에서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 올해의 발견'과 '디 어워즈 리마크' 부문을 수상하며 데뷔 첫 시상식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렇듯 차세대 밴드 루키로 활약 중인 AxMxP는 오는 21일 ‘2026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을 시작으로, 3월 7일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DO IT MY WAY’, 오는 5월 30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6'에 출격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