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시대'로 인기를 얻은 배우 류화영이 KBS2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사진=류화영 인스타그램)
류화영이 JTBC '청춘시대' 종영 후 KBS2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촬영 일상을 전했다.
지난 4일 배우 류화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 조달환 선배님과 피자 CF '웃음실격' KBS드라마스폐셜 1부작 촬영중. 9월 중순부터 난 자유예요! 청춘멤버들이랑 빨리 모이고 싶어요 한강 가서 다같이 맥주도 한잔하고 싶어요 멤버님들... 나 안 보고 싶나요?"라며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웃음실격' 촬영 현장에서 쪼그려 앉아 피자를 먹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겨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KBS2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은 기상전문예보분석관 이지로가 기상캐스터 신나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웃음 사냥에 나서는 작품으로 류화영을 비롯해, 조달환, 박철민 등이 출연하며 9월 중 방송된다.
앞서 류화영은 지난 8월 27일 종영한 JTBC 12부작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강이나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역시도 인기를 실감한듯 종영 후에도 다른 촬영 멤버들(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박혜수)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 눈길을 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