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사망, 존박 조현아 열애설, ‘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

[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2일) 핫 키워드는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사망, 존박 조현아 열애설, ‘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이다.

(▲금호아시아나, 권혁주 사망 )
(▲금호아시아나, 권혁주 사망 )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사망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가 숨진 채로 발견됐다. 12일 부산 경찰서에 따르면 권혁주는 12일 오전 0시 30분경 부산 해운대구 호텔에 도착한 택시 안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권혁주는 12일 부산문화회관에서 예정된 공연을 하기 위해 전날 11일, 서울에서 부산으로 향했다. 그는 부산에 도착해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신 뒤 자신의 숙소인 호텔로 이동 중에 숨진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금호아시아나 솔로이스츠 단원인 권혁주는 2004년 19세 나이로 덴마크 칼 닐센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했다. 그는 12세 때 1997년 차이코프스키 청소년 국제 콩쿠르 대회에서 2위를 하는 등 일찍부터 주목받은 바이올리니스트다.

(▲슈퍼스타K 존박, 조현아 인스타그램, 존박 조현아 열애설)
(▲슈퍼스타K 존박, 조현아 인스타그램, 존박 조현아 열애설)

존박 조현아 열애설

가수 존박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존박 소속사 뮤직팜 관계자는 12일 비즈엔터에 “존박과 조현아는 그냥 친구”라며 “음악적으로 잘 맞고 취미를 공유하는 그냥 친구다”라고 열애에 대해 부인했다. 이어 어반자카파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조현아 존박이 친한 사이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두 사람이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달의연인' 지헤라 백현, 지헤라 키스)
(▲'달의연인' 지헤라 백현, 지헤라 키스)

‘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

‘달의 연인’ 지헤라가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는 백현-지헤라 부부가 첫 입맞춤을 나눴다. 이날 지헤라는 자신을 위해 장신구 선물을 건네는 백현에게 어린 시절 기억을 회상하며 “호박꽃도 꽃이지 않느냐”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지헤라는 먼저 백현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기습 키스 후 당황한 백현은 “아이는 딸 두명, 아들 두명”이라고 말했다. 이에 지헤라는 입맞춤으로 아이가 생기는 줄 알고 “그럼 지금 우리에게 아이 한명이 생겼나요?”라는 엉뚱한 질문을 던져 백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