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모범택시 시즌3’ 이제훈 군대 복귀? 반전의 서막

▲'모범택시 시즌3'(사진제공=SBS)
▲'모범택시 시즌3'(사진제공=SBS)
'모범택시 시즌3' 이제훈 사라졌다.

'모범택시 시즌3'의 설계자 김도기(이제훈 분)의 실종에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본격적인 ‘김도기 수색 작전’에 돌입한다.

'모범택시 시즌3'는 종영까지 단 2화만을 남겨둔 가운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화 시청률은 최고 18.5%를 기록하며 토요 미니시리즈 중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펀덱스(FUNdex) 화제성 조사에서도 드라마 부문 및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석권하며 적수 없는 독주 체제를 굳혔다.

9일 방송되는 15화에서는 군부대를 배경으로 한 마지막 복수 대행 설계가 펼쳐진다. 특히 과거 특수부대 장교였던 김도기가 갑작스럽게 부대 복귀를 신청한 뒤 행방이 묘연해지면서 그 배경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모습은 긴박함을 더한다. 장대표(김의성 분)와 고은(표예진 분), 최주임(장혁진 분)의 얼굴에는 걱정이 가득하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도기를 찾기 위해 재입대라는 파격적인 선택을 한 박주임(배유람 분)이다. 군복을 갖춰 입고 결연하게 입대했지만, 이내 눈물 범벅이 된 채 군용 트럭 밑을 기어가는 박주임의 모습은 특유의 ‘생고생’ 활약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홀로 잠적을 감춘 김도기의 진짜 목적은 무엇인지, 그리고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사라진 도기를 찾아내 마지막 복수를 완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3’ 15화는 1월 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