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차은우 이어 권은비 모델 발탁 "상쾌함과 찰떡궁합"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차은우, 권은비(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차은우, 권은비(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배우 차은우와 가수 권은비가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의 2024 써머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는 14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밝고 쿨한 에너지를 가진 차은우와 권은비가 스프라이트의 매력과 꼭 닮았다"라고 설명했다.

드라마와 콘서트 활동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차은우는 특유의 쿨한 매력으로 모두의 눈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며 인간 스프라이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2023 워터밤 위드 스프라이트’를 통해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한 권은비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차은우, 권은비와 함께 더위에 지치기 쉬운 몸과 마음을 한층 더 쿨하게 식혀주는 써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모델로 이미 쿨한 매력의 저력을 보여준 차은우와 실제로도 스프라이트를 애정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권은비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써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뜨거운 더위는 물론, 과열된 일상을 쿨하게 식혀주는 존재로 스프라이트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