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트시그널2' 이규빈, "오영주와 카톡 NO, 만나는 사람 있어"

(사진=이규빈 인스타그램)
(사진=이규빈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이규빈이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히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31일 밤 방송되는 tvN '문제적 남자' 예고편에서 "아침부터 카톡하고"라는 이규빈의 멘트가 편집돼 방송됐다.

이규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이규빈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출연진 오영주에게 마음을 전하며, 직진남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최종선택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다.

이규빈의 해명 글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 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제가 한 행동을 기반으로 기사를 작성해주세요.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 주세요.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