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야간개장' 성유리, 오랜만의 복귀에도 미모 업그레이드

(사진=SBS플러스 제공)
(사진=SBS플러스 제공)

성유리가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오랜만에 복귀한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는 지난 1일, 상암 프리즘타워 스튜디오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성유리는 오랜만의 MC복귀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리얼 라이프를 관찰하며 토크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 날 성유리, 서장훈, 나르샤, 붐은 처음으로 모여 밤 라이프 토크를 나누며 최고의 케미를 자랑했다.

성유리는 털털한 매력을 선사하며 프로그램 진행에 재미를 더했다. 서장훈은 연예인의 사생활을 많이 봐 온 MC로서 비교분석에 탁월한 면모를 보였다. 붐은 현장의 웃음을 책임지며 어색한 분위기를 푸는 최고의 역할을 했으며, 나르샤는 성유리와 같은 30대 여성이자 신혼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부분에서 공감대 형성에 큰 역할을 했다.

제작진은 이 프로그램에서 셀럽의 밤 문화와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초점을 맞춰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 퇴근 이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오는 27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