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몽니,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애프터 파티 개최 '팬들과 교감'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베이스 이인경, 드럼 정훈태)가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밴드 몽니(MONNI)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 애프터 파티' 포스터와 함께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의 파이널 '애프터 파티' 콘서트에서는 한 해 동안 달려온 몽니의 발자취를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함께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몽니는 음악 팬들과 나누는 교감이라는 의미를 뜻하는 'PLAY MONNI(플레이 몽니)'라는 이름으로 매년 11월 전국 클럽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6년째 개최된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콘서트에서는 각 지역에서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에게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제공하고 특별한 공연 홍보 영상을 제공하는 등 지역 뮤지션들에게 발판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뜻 깊은 의미를 더해 한국 락 음악의 대표주자 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한편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 애프터 파티’는 오는 12월 1일 홍대 웨스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