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한고은vs신영수, 카트 레이싱 승부(feat.코스튬)

'동상이몽2' 한고은이 캐릭터 옷을 입고 레이싱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수고(한고은 신영수)부부가 운명의 카트 레이싱 승부를 벌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한고은은 평소 운전에 일가견이 있는 남편 신영수를 위해 카트 레이싱 대결을 제안했다. 카트장에 도착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레이싱을 즐기기 전, 다양한 캐릭터 옷을 입어보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한고은은 캐릭터 옷을 착용하며 "배우 인생에 이런 옷 처음 입어봐"라고 말했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스페셜 MC 윤해영은 "퍼레이드 하는 것 같아요"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에 자신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한고은은 "어머 저 왜 이러죠?"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본격적인 카트 레이싱이 시작됐다. 스피드를 즐기는 사람이라는 포부로 레이싱을 시작한 신영수와 운전에는 다소 약한 한고은의 대결을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예상치 못한 전개에 발칵 뒤집혔다. MC 김숙은 "신영수 씨, 운전 잘 하는 거 맞죠?"라고 물었고, 류승수는 "마치 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보는 것 같다"고 말해 수고부부의 레이싱 대결의 향방을 궁금케 했다.

수고부부 운명의 카트 레이싱 대결 현장은 1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