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아이유-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수능 대박' 응원

방탄소년단, 아이유, 아이즈원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방탄소년단은 1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먼저 정국은 "컨디션 조절도 잘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지민은 "이때까지 준비했던 거 다 잘하고 오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제이홉은 "수능 볼 때만큼은 방탄소년단도 잊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슈가는 "수능이 끝나면 '번 더 스테이지'를 볼 수 있다. 인생을 살다보면 잘 못 칠 수도 있다. 하지만 용기를 가져라. 잘 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시라. 살면서 수능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RM은 "수능 날이 되면 날씨가 추운데, 날씨와 달리 따뜻한 결과를 갖고 돌아오면 좋겠다. 방탄소년단이 여러분의 수능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걸그룹 아이즈원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아이즈원은 "전국에 계신 수험생들 모두 긴장되고 떨릴 텐데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며 힘찬 응원을 전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역시 "잘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수 아이유도 수험생을 응원했다. 그는 "아이유가 전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후회 없는 수능 치르고 오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는 응원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5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전국 각 고사장에서 치러진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