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 혼자 산다' 전현무-이시언-기안84, 동묘 쇼핑 '웃음' 예고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이시언, 기안84가 깜찍함으로 중무장(?)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전현무, 이시언, 기안84가 '남은파'(남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결성, 동묘 완구 거리를 찾는다.

앞서 무지개 라이브 회원 려원이 동묘 거리 쇼핑을 즐긴 바 있다. 당시 전현무, 이시언, 기안84는 려원의 모습을 부러워 한 바. 이에 전현무, 이시언, 기안84가 2019 무지개 달력 촬영을 위해 직접 동묘 완구 거리를 찾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세 사람은 눈 돌아가는 장난감 천국에 촬영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 것은 뒷전으로 하고 본인의 사리사욕을 채우는 장난감 쇼핑에 푹 빠진다. 평소 레트로 장난감을 모으는 이시언을 신기해했던 전현무가 솔선수범(?)으로 쇼핑에 나서는 모습이 대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우정 반지와 핵인싸(?) 모자로 하나 된 세 사람은 이미 손에 장난감이 가득하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계속 쇼핑을 이어갔다. 이에 이시언과 기안84를 위해 전현무의 지갑도 열리고 뚜껑도(?) 열린다고 해 빅 재미를 예고했다.

특히 모든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달력 촬영에 들어간 세 사람은 온몸을 불사르며 열정 만수르 뺨치게 활약한다.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의 캐릭터들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남은파'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전현무, 이시언, 기안84의 꿀잼 케미 에피소드는 2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