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팬' 유라, 더블 타이틀곡 '춤' '깜빡'(feat.카더가든) 확정...'MV티저 공개'

싱어송라이터 유라가 신곡 '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한다

문화인 측은 28일 "유라가 28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앨범 'B side'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춤'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한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미니앨범 발표에 나서는 유라 티저영상에서 특유의 유니크한 존재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더 팬'의 최종 우승자 카더가든이 함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 된 유라의 이번 앨범은 '춤' 그리고 '깜빡(feat. 카더가든)' 등 2개 트랙이 더블 타이틀곡 형태로 공개된다.

'춤'은 유라와 프로듀서 유턴(U-turn)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춤을 통해 마음속 상념을 잊자는 메시지가 담긴 일렉트로닉 펑크 사운드의 곡이다. 유라라는 아티스트가 지닌 독특하고 자유로운 감성이 가장 잘 묻어날 이 곡은 그 매력을 더할 뮤직비디오와 함께 베일을 벗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라가 작사, 작곡한 또 하나의 트랙 '깜빡'은 카더가든이 편곡과 피쳐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기타 리프 중심에 단순한 멜로디가 전부인 곡이지만 유라와 카더가든의 유니크한 음색 조화가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유라의 첫 미니앨범에는 그리움과 후회를 노래하는 '세탁소' 우울한 정서 속 쓸쓸함이 녹아든 '쿵'까지 총 4개 트랙이 담겨 유라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입증할 것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유라의 첫 미니앨범 'B side'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