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곽승준의 쿨까당', '씨름돌' 정민궁 출연…이만기가 보는 돌아온 씨름 열풍

▲곽승준의 쿨까당(사진제공=tvN)
▲곽승준의 쿨까당(사진제공=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씨름 열풍'을 주제로 씨름선수 정민궁이 출연한다.

20일 방송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씨름돌' 정민궁과 씨름계의 황제 이만기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2019 돌아온 씨름 열풍'을 주제로 씨름선수 정민궁, 백두장사 박광덕 등이 출연한다. 최근 씨름선수들은 기존 씨름선수의 이미지를 탈피해 '씨름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맞춰 쿨까당에서는 젊은 씨름선수 정민궁과 함께 다시 불고 있는 씨름 열풍의 원인을 분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1980-90년대 씨름 황금기를 이끈 전설적인 씨름선수 이만기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만기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씨름선수들을 보고 "장난 아니겠던데?"라며 씨름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하는 것. 또한 그는 태백, 금강급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기술을 요즘 씨름의 매력으로 꼽으며 씨름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낼 전망이다.

또한 이날 '쿨터뷰' 코너에서는 씨름선수들의 일상을 알아본다. 선수들과 함께 쿨까당 배 씨름대회를 개최하여 경기를 펼칠 예정. 경기를 본 패널들은 평소 몰랐던 화려한 씨름 기술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