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메가박스, 아카데미ㆍ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명작리플레이 기획전' 진행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사진제공=메가박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사진제공=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은 작품들을 재상영하는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은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수상작 및 후보작을 비롯해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들을 다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개봉 당시 뛰어난 작품성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한 몸에 받았던 다양한 장르의 작품 14편이 상영작으로 선정됐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에서는 제76회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에 이어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 촬영상, 외국어영화상까지 수상한 '로마'를 비롯해 넷플릭스 영화 최초로 메가박스를 통해 개봉한 '아이리시맨', '더 킹: 헨리 5세', '결혼 이야기', '두 교황'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평 받는 '나이브스 아웃'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가 포함됐다.

여기에 11일부터는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개봉된 작품이자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과 함께 남우주연상, 작품상, 감독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는 '겟 아웃'을 비롯해 '스타 이즈 본', '문라이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스포트라이트', '그녀' 등이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5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일반관 기준 5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다만 지점에 따라 상영 영화 또는 상영 스케줄이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