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맘마미아, 뮤지컬 그 이상의 스케일...아만다 사이프리드ㆍ메릴 스트립 등 출연

▲맘마미아
▲맘마미아
영화 맘마미아!가 케이블 극장에 펼쳐진다. 맘마미아는 7일 오전 9시 40분 OCN에서 방송된다.

영화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뮤지션 아바(ABBA)의 음악에 착안, 기획된 뮤지컬 '맘마미아!'를 영화로 재탄생 시켰다. '맘마미아!'는 오리지널 뮤지컬을 연출했던 필리다 로이드와 프로듀서 주디 크레이머, 각본가 캐서린 존슨 등 뮤지컬의 주요 제작진이 총출동해 뮤지컬의 신나는 즐거움을 그대로 살려냈다. '맘마미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신나고 흥겨운 음악과 춤은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만큼 매혹적이며, 아름다운 그리스 풍경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맘마미아
▲맘마미아
줄거리는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다.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흠이 있다면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 아빠가 없다는 것.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샘,해리, 빌)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과연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맘마미아
▲맘마미아
헐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메릴 스트립은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당당한 ‘도나’를 원숙미 넘치는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리고 도나의 옛 남자친구 세 명에는 각각 피어스 브로스넌, 콜린 퍼스, 스텔란 스카스가드가 맡았다. '소피'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열연했다.

이외에도 줄리 월터스, 크리스틴 바란스키, 도미닉 쿠퍼, 애슐리 릴레이, 레이첼 맥도웰 등이 출연했다. 2008년 개봉.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