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 나의 파트, 너’ MC 규현, 추리단 문희준ㆍ홍현희ㆍAOA 지민ㆍ블락비 박경 합류

▲‘오! 나의 파트, 너’ 규현(사진제공=MBC)
▲‘오! 나의 파트, 너’ 규현(사진제공=MBC)
‘오! 나의 파트, 너’ 규현이 ‘라디오스타’ 이후 3년 만에 지상파 첫 단독 MC 신고식을 치른다.

4일 방송되는 ‘오! 나의 파트, 너’에서 규현은 그동안 쌓아둔 예능 입담을 뽐내며 박미선, 문희준, 홍현희 등 예능 선배들을 쥐락펴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규현과 함께 추리단에도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1세대 아이돌 출신의 만능 엔터테이너 문희준, 대세 개그우먼 홍현희, AOA 카리스마 리더 지민, 뇌섹남 블락비 박경까지 촉이라면 뒤지지 않는 네 사람이 추리단으로 합류하며 파일럿부터 자리를 지킨 박미선과 함께 열띤 추리를 펼칠 예정이다.

그 밖에 파일럿 방송에서 파트너 찾기에 실패해 절규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김경호가 추리단으로 등장, 설욕에 나선다. 공중파에 첫 출연한 예능 병아리 김요한과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다양한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한다.

파일럿 방송 당시 국가대표 로커 김경호와 서문탁의 대결로 화제가 되었던 ‘오! 나의 파트, 너’가 첫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발라더들의 맞대결을 펼친다. ‘신이 내린 목소리 연우신’ 김연우와 ‘신흥 강자 발라드 세손’ 정승환이 세대를 뛰어넘은 명승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첫 대결에 앞서 “파일럿 방송의 추리를 다 맞췄다”라며 파트너 찾기에 자신감을 드러낸 두 팀. 그러나 한층 강력해진 파트너 5인의 환상적인 호흡에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과연 김연우와 정승환은 원하는 목소리의 주인공과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을지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