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 혼자 산다' 이시언ㆍ성훈ㆍ기안84ㆍ박나래ㆍ화사, 소소하지만 행복한 7주년 자축

▲'나 혼자 산다' 7주년(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7주년(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성훈, 기안84, 박나래, 화사 등 무지개 회원들이 행복으로 꽉 찬 하루를 보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은 7주년을 맞아 성훈의 집에서 소소한 모임을 가졌다. 칼과 밥솥도 없는 열악한 성훈하우스에서 성훈과 이시언은 순탄치 않은 요리에 도전했다. 갈아낸 야채를 싱크대에 쏟아버리는 성훈에 이어, 믹서기 날조차 장착하지 않고 양파 갈기를 시도한 이시언의 숨길 수 없는 얼간미는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의외로 맛있는 불고기를 만들어 내 뜻밖의 금손에 등극, “이게 왜 맛있지?”라며 의아해하는 성훈까지 깨알 웃음을 유발했다.

한 자리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은 본격적으로 7주년 라이브 방송 준비에 돌입했다. ‘RAINBOW7’ 스펠링 풍선을 준비하던 중, 알파벳 N을 뒤집어 붙이며 당당하게 “이게 맞다”고 피력하는 이시언의 모습은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하기도. 무엇 하나 완벽하지 않은 얼장의 진면목은 모임 내내 쉴 틈 없는 웃음을 전했다.

이어 ‘무지개’ 드레스 코드에도 불구하고 기안84는 회색 옷을 입고 등장, “자연의 색을 다 섞으면 무채색이 돼요”라고 어이없는 논리로 무지개 회원들의 원성을 샀다. 좌충우돌 준비를 마친 이들의 라이브 방송 도전기는 다음 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혼자남녀의 다채로운 일상으로 잔잔한 힐링부터 떠들썩한 웃음까지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