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웜프 씽', DC코믹스 호러 히어로물…OCN Thrills, 매주 水 오후 11시 방송

▲스웜프 씽(사진제공=OCN)
▲스웜프 씽(사진제공=OCN)

'DC코믹스' 다크히어로 '스웜프 씽'이 매주 수요일 OCN Thrills에서 방송된다.

OCN Thrills는 2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스웜프 씽(Swamp Thing)'을 방송한다.

미국 루이지애나 주의 한 마을에 정체 모를 질병이 발발하자 질병관리본부 연구원인 애비 아케인 박사가 조사를 위해 마을에 방문한다. 그리고, 지역 유력 사업가인 에이버리 선더랜드를 위해 늪 지대를 연구하던 생물학자 알렉 홀랜드를 만나게 된다.

▲스웜프 씽 인물소개(사진제공=OCN)
▲스웜프 씽 인물소개(사진제공=OCN)

그런데 마을을 뒤덮은 바이러스가 자신의 연구와 관련이 있음을 짐작한 알렉 홀랜드는 늪지대에서 실종이 된다. '스웜프 씽'은 그가 악당의 음모로 늪지 식물과 결합, 늪지 괴물로 변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호러 히어로물이다.

퍼진 늪지발 바이러스를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애비 아케인 박사가 늪지에 숨겨진 비밀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식물 과학자 알렉 홀랜드를 만나게 되고, 그가 악당의 음모로 늪지 식물과 결합해 늪지 괴물로 변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호러 히어로물이다.

'스웜프 씽'은 '아쿠아맨', '애나벨' 등 '컨저링 유니버스'를 제작한 제임스 완 감독과 '언더 월드' 렌 와이즈먼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