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구라 유튜브 '스튜디오 K-구라철' 오늘(25일) TV 방송…'개콘 돌직구' 117만 조회수

▲스튜디오 K - 구라철(사진=구라철)
▲스튜디오 K - 구라철(사진=구라철)
김구라의 유튜브 예능 '스튜디오 K-구라철'이 TV에서 편성됐다.

25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30분 '스튜디오 K-구라철'이 방송됐다.

KBS 웹예능 '구라철'은 KBS 스튜디오K가 제작하며, KBS Entertain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새로운 웹 예능이다.

'구라철'은 김구라가 지하철을 타고 다니며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물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돌직구 김구라가 어떤 것이라도 거침없는 질문을 날려주겠다는 것이다.

TV 방송이었다면 편집됐을 만한 내용도 유튜브의 특성상 자유분방하게 드러낼 수 있다는 장점과, 잠시도 타인의 귀를 쉬지 않게 만드는 김구라의 입담이 콜라보를 이뤄 기대 이상의 볼거리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다.

최근 10만 구독자를 돌파한 '구라철'의 ‘방송3사 구내식당’ 영상은 54만회를 넘겼고, 지난 10일 공개된 '개그콘서트'를 찾아가 돌직구를 던진 영상은 117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 영상에서 김구라는 ‘개그콘서트’ 녹화를 진행 중인 KBS를 찾아 실제 녹화 현장을 살펴보고, 의상실과 소품실까지 뒤져보는 등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의 뒷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김대희, 박성호, 유민상과 같은 선배급 개그맨들의 대기실을 방문해 ‘개그콘서트‘의 문제점으로 꼽히는 시청률이나 화제성에 관한 질문도 거침없이 날렸다.

김구라의 다양한 시도가 기대되는 ‘구라철’은 매주 금요일 5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