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9루키즈(가칭), 새 멤버 추가 공개…뮤‧예왕 보컬라인 합류

▲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새 보이그룹 C9루키즈(가칭)의 네 번째,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C9엔터테인먼트는 5일과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하는 뮤, 예왕의 프로필 사진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뮤는 보컬라인 중 한 명으로,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또한 그림 등의 예술적 재능을 두루 갖췄을 뿐만 아니라, 프리토킹이 가능한 영어실력을 갖춰 글로벌 아이돌의 정석으로 손꼽힌다.

이어 공개된 예왕은 C9루키즈의 메인보컬로, 그룹 내 대표 목소리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인된 가창 실력은 물론 기타 등 악기 연주에도 능해, 앞으로 C9루키즈의 모든 곡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예왕(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예왕(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CIX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되며 데뷔를 알렸다.

이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백승과 탄탄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아크로바틱 능력까지 갖춘 '만능형 아이돌' 아민이 새 멤버로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차세대 글로벌돌'로 주목받는 선배 그룹 CIX에 이어, 앞으로 가요계의 슈퍼루키로 도약할 새 보이그룹 C9루키즈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