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미디빅리그' 민찬기, 갈수록 발전하는 개그감…트와이스 'TT' 댄스

▲민찬기 '코미디빅리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민찬기 '코미디빅리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코미디빅리그' 배우 민찬기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민찬기는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1쿼터 11라운드의 '1%'와 '연애 면허시험장' 코너에 출연해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1%' 코너에서 민찬기는 패션 회사의 신입사원으로 등장해 빛나는 예능감을 보여줬다. 민찬기는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에 대해 "이 티는 알파벳 티가 그려진 (티셔츠다)"라고 설명하며 트와이스의 'TT'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민찬기는 댄스의 디테일까지 살리는 모습으로 넘치는 끼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댄스를 마친 민찬기는 귀여운 표정으로 "선배님 내 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라며 'TT'를 개사해 불렀다. 이를 본 장도연이 "이번 주는 귀엽게 가보시겠다?"고 말하자 민찬기는 "짤 좀 만들어보려고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민찬기는 '1%' 코너 말미에 시크한 패션모델로 등장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 코너에서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앞서 보여준 귀여움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찬기는 '연애 면허시험장'에서 '엔딩 요정'을 차지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얼굴을 소독한 이상준으로 분한 민찬기는 이상준을 똑같이 성대모사하며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했다. 이어 민찬기는 갑자기 등장한 진짜 이상준과 재치 있게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웃음 가득한 엔딩을 장식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