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분홍(안연홍), 알 수 없는 정체…천서진(김소연) 찾아가 "난 하은별(최예빈) 사랑해" 도발

▲진분홍(안연홍) 정체(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진분홍(안연홍) 정체(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펜트하우스 시즌3' 등장인물 진분홍(안연홍)이 천서진(김소연)을 찾아가 "하은별(최예빈)을 사랑하는 건 나"라고 도발했다.

9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진분홍이 청아아트센터 센터장에 취임한 천서진을 찾아갔다. 천서진은 "네가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오느냐"라고 분노했다.

진분홍은 천연덕스러운 얼굴로 "내가 못 올 곳이라고 왔느냐"라며 "은별이 엄마가 나한테 고마워할 줄 알았는데. 은별이 내 덕에 서울대 붙지 않았느냐"라고 이야기했다. 천서진은 진분홍에게 주단태(엄기준)와 거래한 게 언제부터인지 물었다.

하지만 진분홍은 "정말 그렇게 생각하느냐. 그럼 가서 입시 부정행위 저지른 사람은 나 진분홍이라고 이야기해라"라며 "오윤희가 납치범이 돼서 은별이가 서울대 붙은 것이 아니냐"라고 조롱했다. 이어 진분홍은 "난 은별이를 사랑한다. 아무 조건 없이"라며 자신은 천서진과 다르다고 강조했다.

천서진은 센터장 사무실을 떠나는 진분홍의 뒤를 찾아가 분노가 찬 목소리로 소리를 질렀다. 심수련(이지아)은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며 "학대한 여자를 그냥 돌려보낸다고"라고 의심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