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준수ㆍ안가연 하차 '코빅-슈퍼차 부부 in 조선', 설명근ㆍ이국주 투입

▲설명근 이국주 '슈퍼차 부부 in 조선' 투입(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설명근 이국주 '슈퍼차 부부 in 조선' 투입(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커플 대신 설명근ㆍ이국주가 '코미디빅리그' 슈퍼차 부부 in 조선에 출연했다.

18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 2021년 3쿼터 3라운드에서는 홍윤화, 이은형, 김민기, 강재준이 출연하는 코너 '슈퍼차 부부 in 조선'이 방송됐다.

'슈퍼차 부부 in 조선'은 양반 커플 '이은형, 김민기'와 거지 커플 '홍윤화, 강재준'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코너로, 실제 부부인 홍윤화·김민기, 이은형·강재준 부부의 리얼과 개그를 오가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슈퍼차 부부'는 3쿼터에 접어들며 실제 개그맨 커플인 하준수, 안가연을 영입했다. 지난 2주 동안 하준수, 안가연은 '개그맨 17호 부부'를 꿈꾸는 커플로 등장했고, 홍윤화와 이은형이 이를 적극적으로 말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준수, 안가연이 최근 사생활 논란으로 '코미디빅리그'에서 하차하자 이날 방송부터는 설명근, 이국주가 출연했다. 홍윤화와 이은형은 "설명근이 개그맨 17호 부부가 되고 싶어 억지로 이국주를 억지로 이 코너에 꽂았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두 사람은 "이국주가 나오기 싫다고 했는데, 설명근이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2개 쏜다니까 나왔다지", "이국주가 한복이 맞는게 없어서 혼자 사복을 입고 나왔다지"라고 폭로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