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4가지 맛 옥수수 볶음→옥수수 스프까지, 다양한 옥수수 레시피 공개(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사진제공=SBS)
▲'맛남의 광장'(사진제공=SBS)
'맛남의 광장'이 4가지 맛 옥수수 볶음, 옥수수 스프 등 다양한 옥수수 요리를 소개한다.

5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입맛을 사로잡은 옥수수 코스 요리와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 양세형, 곽동연은 충청북도 괴산을 찾아갔다. 농민은 옥수수나무 한 그루에 딱 하나의 옥수수만 상품 가치가 있게 열리고, 나머지 옥수수는 전부 폐기하고 있다며 고충을 밝혔다.

맛남 연구소에서는 ‘옥수수 살리기’를 위해, 맛남 연구원들이 설탕, 소금, 버터, 물을 이용한 최고의 옥수수 볶음 레시피 찾기 연구를 시작했다. 이에 멤버들은 백종원의 지시에 따라 실험 모드에 돌입했다.

이에 4가지 맛 옥수수 볶음이 완성되고, 멤버들은 시식에 나섰다. 양세형은 하나는 반찬으로, 하나는 영화관에서 간식으로 먹어도 되겠다며 저마다 특색 있는 4가지 맛 옥수수 볶음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맛남 연구원들과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고 지역 특산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제한된 인원의 소규모 ‘맛남 푸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푸드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요리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옥수수 코스 요리이다.

본격적인 푸드 콘서트가 시작되고, 백종원은 옥수수를 삶는 방법부터 옥수수 수프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옥수수 요리를 선보였다. 특히, 옥수수 볶음은 편식이 고민인 어린이부터 농민 노부부까지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