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 김동한X강석화(사진 = Mnet ‘더 플레이리스트’ 영상 캡처)
김동한과 강석화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더 플레이리스트’에 출연해 위아이의 메인 보컬로 활약했다.
이날 화려한 랜덤 댄스 실력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동한과 석화는 2PM의 ‘우리집’부터 헤이즈의 ‘헤픈 우연’까지 무대 위를 꽉 채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라이브 무대에 올라 폴킴의 ‘길’을 선곡, 짙은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무장한 하모니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석화는 오디션의 추억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로 비욘세의 ‘Listen (리슨)’을 꼽았고, 갑작스러운 제안에도 완벽한 무반주 열창으로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동한과 석화는 이어 씨스타의 ‘SHAKE IT (셰이크 잇)’을 위아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둘은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해 둘만의 힙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한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드와 발랄한 감성으로 씨스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역대급 귀 호강을 선사했다.
동한과 석화는 위아이의 메인 보컬다운 음색과 하모니는 물론 화려한 댄스 실력, 귀에 단번에 꽂히는 탁월한 랩 실력까지 선보이며 ‘만능돌’의 역량을 한껏 발휘했다. 여기에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가득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동한과 석화가 재해석한 씨스타의 ‘SHAKE IT’은 오늘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으며, 동한과 석화가 속한 위아이는 자체 제작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하게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