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채송화(전미도), 노브레인 '넌 내게 반했어' 열창…'공룡능선' 이익준 러브라인 진전?

▲'공룡능선' 채송화(전미도)(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공룡능선' 채송화(전미도)(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채송화(전미도)가 노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를 열창했다. 시청자들은 채송화와 이익준(조정석)의 러브라인을 암시하는 노래로 추측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진전이 생기는 것인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9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는 2년에 한 번씩 자신의 생일에 밴드 '공룡능선' 보컬을 맡기로 한 채송화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밴드 합주에 앞서 안정원(유연석)은 채송화가 고른 노래 제목을 듣고 시작하자마자 고음을 소화하지 못할 것이라며 잔뜩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채송화가 고른 노래는 노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였다. 채송화는 달걀 노른자를 여러 개 섭취하며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넌 내게 반했어'는 20년 전 대학생 채송화가 흥얼거렸던 노래로, 당시 채송화는 잠깐 보자는 이익준의 문자 메시지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가 한참의 기다림 끝에 다음에 보자는 두 번째 문자를 받고 눈물을 흘린 바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익준 송화(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 익준 송화(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앞서 채송화와 이익준은 파킨슨 병에 걸린 송화의 어머니 안부를 전하며 병원 산책을 걸었다. 두 사람은 갑자기 내린 비에 달리기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손을 잡으면서 채송화-이익준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진 10화 예고에서는 병원 사람들이 일과 직장인 밴드 '공룡능선'을 병행하는 '율제병원 99즈'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섯 명과 동기인 응급의학과 봉광현은 "'공룡능선'의 시작은 등산 동아리"라고 했고, 설악산 공룡능선 언급에 기겁하는 김준완(정경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추민하(안은진)가 양석형(김대명)에게 고백할 수 있는 기회가 단 한번 남아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