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트레이 키즈, 日 '엠스테' 스페셜 방송 출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한다.

'엠스테'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15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986년 10월 첫 방영 이래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엠스테'의 35주년 기념 스페셜 방송이라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엠스테'에서 10월 13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소리꾼 -Japanese ver.-' 무대를 꾸민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내세워 현지 시청자들에게 그룹만의 매력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소리꾼 -Japanese ver.-'은 올해 8월 발표한 정규 2집 'NOEASY'(노이지) 타이틀곡 '소리꾼'의 일본어 버전으로 '마라맛 장르'의 특색이 듬뿍 담겼다.

이들은 지난 4일 TBS의 음악 방송 'CDTV LIVE! LIVE!'에 출연해 '소리꾼 -Japanese ver.-' 풀버전 무대를 첫 공개했고, 오는 12일에는 NHK의 인기 프로그램 '누마니하맛테 키이테미타'에 등장해 일본 신곡 'Scars'(스칼스)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또 15일에는 일본 유명 배우 다나카 케이와 치바 유다이가 MC를 맡고 있는 음악 프로그램 NTV '뮤직 블러드'에 출연한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는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Scars'로 여러 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성장세를 자랑했다. 'Scars'는 음원 선공개일인 6일부터 9일까지 누적 기준 브라질, 싱가포르 등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했고, 6일 오후 기준 아이튠즈 USA K팝 차트 1위 및 9일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소리꾼 -Japanese ver.-'도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연속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23일 국내에서 발매한 정규 2집 'NOEASY'로 숱한 진기록을 쓰고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들은 음반 'NOEASY'로 가온차트 기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확정 지으며 지난 7일 첫 밀리언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9월 27일 기준 누적 출고량 121만 장을 달성해 큰 화제를 모았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음반 사상 최초 100만 장 돌파 기록을 세우고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더불어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 2021년 35주 차와 36주 차 리테일 앨범 차트 1위 연속 랭크, 가온차트 8월 월간 앨범 차트 1위 석권 등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3일 일본 싱글 2집 'Scars / 소리꾼 -Japanese ver.-'을 정식 발매하고 현지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