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백아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후보 선정…2022년을 이끌어갈 여성보컬

▲백아연(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아연(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백아연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후보에 올랐다.

1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2년을 이끌어갈 여성보컬'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로,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이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 후보 발표 및 소비자 조사를 시작했다.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1개 부문 당 1개 브랜드 선택이 가능하며 투표 기간은 1일부터 12일까지이다.

▲백아연(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아연(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가운데 백아연은 '2022년을 이끌어갈 여성보컬' 후보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백아연은 다수의 앨범을 통해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Feat. Young K)', '쏘쏘' 등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지난달 발표한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까지 늘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 앨범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백아연은 계속해서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쳐나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