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유용하, 디오 ‘괜찮아도 괜찮아’ 완벽 재해석 "나에게 큰 위로 됐던 곡"

▲위아이 유용하(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 유용하(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의 유용하가 따뜻한 음색으로 위로의 메시지를 건넸다.

위아이 유용하는 지난 24일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오(D.O.)의 ‘괜찮아도 괜찮아’ 라이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짧은 영화 필름을 들여다보는 듯한 아날로그적 영상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뒤섞여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위아이의 유용하가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를 가창하기 시작했다.

유용하는 특유의 포근한 보컬로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버려도 괜찮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노래하며 원곡의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녹음실의 내추럴한 무드에 자연스레 녹아든 유용하의 부드러운 보이스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였다. 살며시 감은 눈과 강약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감정선을 풍성하게 담아낸 음색은 뭉클한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영상 말미에는 유용하의 진솔한 매력이 드러난 인터뷰가 그려졌다. 유용하는 커버곡으로 선택한 ‘괜찮아도 괜찮아’에 대해 “실제로 나에게 큰 위로가 됐던 곡이다. 루아이(팬덤명)에게도 값진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또 위로를 주는 인물로 위아이와 루아이를 꼽으며 마지막까지 이들을 감동케 했다.

유용하는 이날 솔로 라이브 커버 영상과 인터뷰로 그동안 숨겨두었던 진중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 어느 때보다 섬세한 감성으로 팬들의 귓가를 잔잔하게 물들이며 유용하표 힐링을 선사했으며, 마지막에는 ‘용하야 괜찮아도 괜찮아’라고 스스로를 다독이며 긍정 에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유용하가 속한 위아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