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 김동한X유용하(사진 = '오늘부터 일촌' )
위아이 김동한, 유용하는 지난 22일, 24일 유튜브 '가치삽시다TV’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오늘부터 일촌’ 3, 4화에 출연해 일촌들과 정겨운 시골집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동한, 유용하는 일촌 신현준, 김종민과 점심식사 후 설거지 몰아주기 배드민턴 게임을 했다. YB, OB팀을 나눠 경기가 시작됐고 유용하는 서브하는 과정에서 개구진 표정을 짓거나 손을 떨어 상대팀을 정신없게 만드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유용하는 엉뚱한 모습으로 상대팀을 교란 시키려 했지만 결국 YB팀이 져 설거지를 하게 됐다. 김동한은 능숙하고 야무진 모습으로 설거지를 하는 반면, 유용하는 설거지를 하다가 물이 막히는 대형 사고를 벌여 신현준에게 잔소리를 들었다.
두 사람의 극과 극 매력은 저녁에도 이어졌다. 김동한은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현준을 보조하며 야무지게 겉절이 양념을 완성했다. 반면 유용하는 와인 뚜껑을 따지 못해 고군분투했고 딱지치기에서도 헛스윙을 날리며 허당미 가득한 모습을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부터 일촌'은 일촌이 되어 소상공인 제품으로 가득한 시골집에서 소상공인 제품을 활용하며 온라인 진출 소상공인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위아이 김동한, 유용하가 직접 소상공인 제품의 인식 개선과 구매를 유도할 예정이다.
한편, 위아이는 2022년 시즌그리팅 출시를 비롯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