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UST B(저스트비), 'Try' 안무 영상 추가 공개…'콘텐츠 맛집' 등극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Try' 안무 영상으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JUST B는 26일 오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수록곡 'Try(트라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Try' 안무 영상은 JUST B의 타이틀곡 'TICK TOCK(틱톡)'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공개된 공약 영상이다. 팬들을 위한 콘텐츠인 만큼 앞서 공약 이행 의상을 팬들이 직접 고르는 투표가 진행돼 기대를 모았다.

이에 멤버들은 각자를 닮은 동물 잠옷을 입고 환한 웃음과 함께 'Try' 안무를 소화했다. 'Try' 뮤직비디오의 부드러운 섹시함과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이 가득 담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ry'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에 JUST B만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긴장감을 더한 힙합 R&B 곡이다. 내적 분노에 갇힌 자신을 구하기 위해 맞서 싸우고 이겨내려는 강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JUST BEAT'의 콘셉트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음원 공개 직후부터 관심을 받은 트랙이기도 하다.

지난 15일에는 'Try'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고, 이는 열흘도 안 돼 100만 뷰를 돌파했다. 흑백 톤으로 연출된 'Try' 뮤직비디오는 JUST B의 매혹적인 눈빛과 클로즈업 컷 및 화려한 군무 퍼포먼스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TICK TOCK' 관련 콘텐츠는 물론 수록곡 'Try'의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까지 선보인 JUST B는 '퍼포먼스 맛집'에 이어 '콘텐츠 맛집'으로서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JUST B는 계속해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TICK TOCK'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팬클럽 ONLY B(온리비)의 탄생 100일을 기념해 떡 만들기 V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