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하이ㆍ기리보이ㆍph-1ㆍ정인ㆍ악뮤(악동뮤지션) 이찬혁ㆍ이수현, '쇼미10' 세미파이널 피처링 군단 출격

▲기리보이(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기리보이(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이하이ㆍ기리보이ㆍph-1ㆍ정인ㆍ악뮤(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이 '쇼미더머니10' 세미파이널에 피처링으로 출연했다.

2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0'은 래퍼 8인의 맞대결로 그려진 세미파이널이 진행됐다.

먼저 아넌딜라이트와 신스가 붙었다. 아넌딜라이트와 신스는 각각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높이'와 'FACE TIME(페이스 타임)'으로 준결승 무대를 꾸몄다. 이하이는 아넌딜라이트의 무대에, 기리보이와 ph-1은 신스의 무대를 지원사격했다. 두 사람의 대결은 신스가 승리했다.

▲머드 더 스튜던트 '불협화음' 무대(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머드 더 스튜던트 '불협화음' 무대(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두 번째 조는 쿤타와 머드 더 스튜던트의 대결이었다. 쿤타는 엄마와 친구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았다. '진심'으로 '대세' 머드 더 스튜던트를 꺾어보겠다는 작전이었다. 쿤타의 피처링으로는 정인이 출연, 쿤타와 화음이 돋보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머드 더 스튜던트는 이 세상 불협화음 같은 존재들 모두 틀린 게 아니라 다르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 '불협화음'을 선보였다. 그동안 대중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던 머드 더 스튜던트는 악뮤(악동뮤지션)과 함께 무대를 꾸미며 누구나 듣기 쉬운 무대를 꾸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