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하우스 오브 구찌ㆍ풀 스피드ㆍ기묘한 가족ㆍ특송ㆍ트레이서

▲'출발! 비디오 여행' 하우스 오브 구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하우스 오브 구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하우스 오브 구찌, 풀 스피드, 기묘한 가족, 특송, 트레이서 등을 소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가 출연하는 '하우스 오브 구찌'다. 처음부터 사랑에 빠졌던 그 이름 구찌 내 것이 될수록 더욱 갖고 싶었던 이름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었던 그 이름 구찌를 갖기 위해 구찌를 죽이기로 했다.

▲'출발! 비디오 여행' 풀 스피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풀 스피드(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풀 스피드'와 '기묘한 가족'이다. '풀 스피드'는 호세 가르시아, 앙드레 뒤솔리에, 카롤린 비뇨가 출연한다. 여름을 맞아 가족과 함께 멋진 휴양지로 떠나려던 톰. 그러나 새로 구입한 차의 브레이크가 고장 나면서 꿈 같던 휴가 길은 머리가 쭈뼛 서는 악몽으로 뒤바뀐다. 멘붕에 빠져버린 톰과 그를 진정시키려 애쓰는 임신한 아내 줄리아. 이 와중에 무한 긍정인 아들과 딸, ‘낄끼빠빠’라곤 모르는 눈치 제로 할아버지, 그리고 언제 탑승했는지 모를 정체불명의 히치하이커까지. 거침없이 질주하는 이들을 속도위반 단속 경찰들이 쫓아와 도로 위엔 때아닌 추격전이 펼쳐진다.

▲'출발! 비디오 여행' 기묘한 가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기묘한 가족(사진제공=MBC)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이 출연하는 '기묘한 가족'은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가장 '만덕'은 우연히 만난 좀비를 집안에 들인다. 여타 좀비와 달리 반반한 외모, 말귀 알아듣는 ‘쫑비’를 보며 저마다의 속셈으로 패밀리 비즈니스를 꿈꾸는 가족. 리더인 맏며느리 '남주'를 중심으로 행동대장 장남 '준걸'과 브레인 차남 '민걸' 에너지 담당 막내 '해걸'에 물리면 죽기는커녕 더 젊어지는 좀비 '쫑비'까지! 이들의 기막힌 비즈니스는 조용했던 동네를 별안간 혈기 왕성한 마을로 만들어버린다.

▲'출발! 비디오 여행' 특송(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특송(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특송'이다. 박소담, 송새벽이 출연하는 '특송'이다.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겟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트레이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트레이서(사진제공=MBC)
'온 시리즈'는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가 출연하는 '트레이서'이다.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 드라마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