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유튜브 ‘영웅의 본색’ 인기 광고 영상 등극

▲임영웅(사진제공=웰메이드 ‘영웅의 본색’ 영상 캡처 이미지)
▲임영웅(사진제공=웰메이드 ‘영웅의 본색’ 영상 캡처 이미지)
임영웅이 출연한 유튜브 ‘영웅의 본색’이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에 등극했다.

패션기업 세정의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찍은 광고 ‘영웅의 본색’이 지난해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영웅의 본색’은 영화 ‘영웅본색’을 오마주한 누아르 콘셉트의 웰메이드 21 F/W 광고 캠페인 영상으로 임영웅과 함께 찍어 화제가 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정장 차림과 보잉 선글라스, 입에 성냥개비를 물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지난해 10월 영상 공개 이후 약 2주 만에 티저와 본편 누적 조회수가 총 230만 뷰를 돌파했고, 최근까지 33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임영웅 연기도 잘하네’, ‘한 편의 영화를 본 거 같다’, ‘영웅이 영웅했다’ 등 후한 평가를 주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 관련 콘텐츠는 웰메이드의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2022년에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국민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팬덤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에서는 매 분기마다 조회수 및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 10편을 선정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