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 아이돌' 사촌(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판타스틱 패밀리'에 '유행어 없는 개그맨'의 동생과 '이사 아이돌' 서은광의 사촌이 출연했다.
2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1라운드 3조 '감성대전'의 대결이 펼쳐졌다.
첫 번째로 등장한 DNA 싱어는 "대전에서 5년째 로스터리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연예인 판정단은 윤종신, 정범균, 이동휘, 성시경, 이석훈 등 다양한 얼굴이 보인다고 말했다.
DNA 싱어는 스타싱어의 키워드로 '우리 형은 유행어 없는 개그맨'이라고 말했다. 양세찬과 장도연은 정범균, 유재석 등의 이름을 이야기했다. 오마이걸 승희는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최성민의 동생일 것 같다고 말했다.
'유행어 없는 개그맨'의 동생은 심규선의 '부디'를 불렀다. 그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 형이 일찍부터 가장 역할을 했다"라며 "부디 이 노래로 형이 한번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두 번째 DNA 싱어는 등장부터 빼어난 외모를 자랑했다. 연예인 판정단은 DNA의 외모만을 보고 제시카, 이정현, 김지수, 김고은 등을 이야기했다.
DNA 키워드는 "나의 사촌은 이사 아이돌"이었다. DNA 싱어는 "내 사촌은 1억 번 스트리밍된 히트곡을 보유했고,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1위를 했다"라고 말했다. 힌트를 들은 연예인 판정단은 보아, 강타, 최시원, 서은광, 장우영 등의 이름을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