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메가엑스, K팝 매거진 4월호 표지 장식…'대세 짐승돌의 숨은 매력’

▲오메가엑스(사진 = 포토뮤직코리아 제공)
▲오메가엑스(사진 = 포토뮤직코리아 제공)
그룹 오메가엑스가 K팝 전문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했다.

오메가엑스는 K팝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PMK) 4월호의 표지를 장식한다.

오는 4월 10일 발행되는 포토뮤직코리아 4월호는 오메가엑스의 얼굴로 첫 페이지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여기에 11인 11색 매력을 담아낸 화보를 비롯해 멤버들의 숨은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인터뷰와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아낸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를 발매하며 ‘대형 괴물 신인’이란 화려한 존재감을 알린 오메가엑스는 어느새 ‘4세대 신흥 짐승돌’이란 새로운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글로벌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를 위한 눈물겨운 노력과 오메가엑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멤버별 개인의 취향과 일상 등 다채로운 내용들도 함께 실린다.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 (러브 미 라이크)’로 컴백한 오메가엑스는 매 무대 눈이 즐거운 퍼포먼스와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완성형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록곡 ‘LIAR (라이어)’로 후속 활동을 이어가며 ‘LOVE ME LIKE’의 거친 매력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감성으로 인기몰이를 더해가고 있다. ‘LIAR’는 멤버 재한, 한겸, 예찬이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해 현실과 사랑 사이의 괴리에 방황하는 감정을 탄탄하게 그려낸 곡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