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언니(사진=에이치오미디어 제공)
윤언니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별의 아픔을 위로할 여섯 번째 싱글 '헤어졌잖아'를 발표한다.
신곡 '헤어졌잖아'는 다섯 번째 싱글 '닮은 사람'과 이어지는 시리즈 곡이자 '닮은 사람'을 작사, 작곡한 대한민국 대표 2인조 밴드 '어쿠스틱 콜라보' 김승재, 모수진 두 사람과 윤언니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이별 노래로 오직 피아노 한 대로 담아낸 쓸쓸한 멜로디가 몰입감을 더해 공감을 자극한다.
특히 "다시 만나면 안되냐는 그 말이 사실 반갑지만은 않아 예전의 행복했던 모습 그때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잖아", "그만해 이미 헤어졌잖아 우리 서로를 붙잡는 게 의미 없는 걸 알잖아", "잊어줘 우리 행복했던 날들이 추억으로 남게 해주길" 등 길에서 우연히 마주친 전 연인에게 다시 만나자는 연락을 받고 예전에 행복했던 추억과 가슴 아팠던 기억이 교차해 아파하는 한 사람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어쿠스틱 콜라보는 "현실적인 마음과 말들을 담아 노랫말을 쓰고 보컬에 집중하기 위해 피아노 한 대로만 곡을 진행했으며 같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언니의 여섯 번째 싱글 '헤어졌잖아'는 1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 바이브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