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기리보이, 브릭 축제 '블록버스터' 스페셜 심사위원 출연…집 안 브릭룸 공개

▲'블록버스터' 기리보이(사진제공=MBC)
▲'블록버스터' 기리보이(사진제공=MBC)

래퍼 기리보이가 블록인들의 축제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에 출연해 집 안에 마련한 '브릭룸'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3회에는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래퍼 기리보이가 출연한다. '브릭 덕후' 기리보이의 등장에 참가자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나오실 것 같았다"라며 환영의 박수를 보낸다.

기리보이는 자칭 '브릭왕'이라고 할 만큼 평소 자신의 SNS에 브릭 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내 왔다. 10년 넘게 취미로 브릭을 조립하다보니 지금껏 만들었던 어마어마한 양의 조립 작품들을 집안에 따로 보관하고 있을 정도라고.

▲'블록버스터' 3회 기리보기(사진제공=MBC)
▲'블록버스터' 3회 기리보기(사진제공=MBC)

지난 1월 MBC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이미 공개한 적 있는 브릭으로 가득한 기리보이의 집이 또 한 번 공개됐고, 참가자들의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기리보이는 참가자들을 보고 "아는 분들도 있다. DM을 보낸 사람도 있다"라고 고백했다. 그 주인공은 '브릭계의 초통령'으로 불리는 브릭 유튜버이자, '레이어드' 팀의 김남수였다. 그의 팬임을 자처한 기리보이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블록버스터' 3회 미션은 'K-유니버스'를 주제로 브릭 천재들 사이에 더욱 치열해진 두뇌 싸움을 예고하며 브릭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브릭 덕후' 기리보이가 대중의 시선으로 날카로운 심사평을 날리며 스페셜 심사위원으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