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Z 세대 모여라" 아코르ㆍ하얏트ㆍ메리어트 호텔 호캉스&워캉스…통합멤버십 '셀렉티브' 론칭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셀렉티브(SELECTIV)’(사진제공=KT에스테이트)
▲‘셀렉티브(SELECTIV)’(사진제공=KT에스테이트)
글로벌 호텔에서 호캉스, 워캉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체인 통합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가 론칭했다.

KT에스테이트는 30일 "자사 운영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하얏트, 메리어트 계열을 통합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 통합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 5종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셀렉티브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호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호텔 멤버십이다. 멤버십 하나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안다즈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11월 말 오픈 예정)’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종류는 1종의 무료 멤버십(토파즈)과 4종의 유료 멤버십(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까지 총 5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MZ 세대의 호캉스, 워캉스 등 호텔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 가격으로 MZ 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유료 멤버십은 내 생활 방식에 맞게 식음특화형, 호캉스형, 라이프스타일형, 럭셔리형 등 멤버십 타입과 쿠폰팩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멤버십에 따라 최대 객실 30%, 식음료 15%, 노보텔 동대문 뷔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대비 최소 130% 금액에 상당하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잠실, 압구정, 동대문, 명동 등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핫플레이스 내 유명 멀티브랜드 호텔을 한 개의 멤버십으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셀렉티브는 유료 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리테일 상품 구매 및 스파(동반 1인 포함)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에스테이트의 ICT부동산본부장 임채환 전무는 “‘셀렉티브’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호텔 식음 및 숙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호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라며 “서울 핫플레이스의 다양한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셀렉티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KT에스테이트는 기가지니 호텔, 엔봇 등 KT의 AI/ICT기술력을 접목하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등 호텔을 직접 개발, 운영하며 고객에게 공간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 11월에는 명동에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호텔을 오픈할 계획에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