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준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조준영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서 하라고 공부 천재 ‘고준희’ 역을 맡아 전교 1등 다운 지적인 이미지와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특히 조준영은 훤칠한 피지컬에 상큼한 미소, 맑은 눈빛까지 학창 시절 ‘짝사랑 선배’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훈훈한 비주얼과 레트로룩을 완벽 소화하고 있으며, 이는 자신에게 생소한 2000년대 의상과 분위기를 이해하기 위해 직접 그 시절 유행했던 아이템, 의상을 찾아보고, 주변의 조언을 구하는 등 작품에 잘 녹아드려는 조준영의 노력이 빛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조준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처럼 조준영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이 처음으로 맡은 주연작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연기력과 작품을 향한 열정 가득한 태도를 통해 ‘고준희’를 매력적인 캐릭터로 승화시켜 좋은 반응과 함께 날이 갈수록 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조준영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절친 ‘고유’와 ‘고준희’가 전학생 ‘한소연’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로, 오늘(12일) 오후 4시 3, 4화가 동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2화씩 총 8화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