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더 플라자(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더 플라자는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케이크와 트리 등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량의 경우 2022년 대비 48% 증가했다. 올해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 ▲트리 ▲산타 베어를 12월 한 달간 선보인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마스카포네 생크림부터 말차, 초콜릿 등 다양한 맛과 모양의 케이크 9종을 마련했다. 그중 ▲꺄도 드 노엘(Cadeau de Noël) ▲슈슈트리(Chou Chou Tree) ▲화이트 위시 캔들(White Wish Candle) 3종은 신규 출시다.
▲더 플라자(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트리와 리스는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장식을 활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크기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타 베어는 테디 베어 뮤지엄과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인형으로 매년 조기 소진될 만큼 사랑받는 자체브랜드(PB) 상품이다. 올 11월 판매량은 작년 대비 9배나 증가할 정도로 폭발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인형과 퍼퓸 핸드크림 구성도 판매한다.
▲더 플라자(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