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폴카이트(사진=재뉴어리 제공)
재뉴어리는 9일 paulkyte(폴카이트)가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on't need this anymore'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발매한 'Son, that's how I met your mother' 이후 약 두 달만의 컴백이다.
신곡 'don't need this anymore'은 차분한 멜로디의 알앤비 곡이다. 감정을 숨기는 것이 익숙해서 오랫동안 억눌러져 고장 난 마음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겉보기에는 이별 노래로 보이길 바라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힘들게 하는 주체가 스스로임을 알 수 있는 중의적인 가사를 품고 있다.
▲폴카이트(사진=재뉴어리 제공)
특히 paulkyte(폴카이트)는 지난 12월 1일 마포구에 위치한 공연장 '클럽 온에어'에서 소속사 동료 최인경과 함께 성황리에 겨울 공연을 마쳤다. 그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을 마치며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소속사 재뉴어리는 "paulkyte(폴카이트)는 이번 겨울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대중들을 찾아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paulkyte(폴카이트)의 새 싱글 'don't need this anymore'은 각종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