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연자, 보양식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행보 중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김연자(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김연자(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가수 김연자가 보양식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한다.

22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김연자가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김연자는 데뷔 후 50년 넘게 전 세대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여왕이다. 트로트를 주류 장르로 즐기는 5060 세대뿐만 아니라 2030 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으며 '국민 가수'로 손꼽히고 있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김연자를 선정했다. 특히 김연자의 대표 히트곡인 ‘아모르파티’가 전하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와 특유의 활기 있는 이미지가 전 세대에게 통할 것이라는 기대다.

김연자는 모델로서 본격적인 행보로 2월 18일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방배 1호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방배 1호점은 이달 말인 1월 20일 정식 오픈하며,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한편, 김연자는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며, 각종 공연을 통해서도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또한, 일본에서 신곡 '海を渡る蝶 (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발매하고 소속사 후배 홍지윤과 함께 다양한 현지 방송, 라디오 출연과 인터뷰 일정을 소화하며 K-트로트를 전파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