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 정체 모를 복을 품은 뱀ㆍ해돋이ㆍ갈비찜ㆍ갓생 사는 선비 상대 3연승 도전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사진제공=MBC)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사진제공=MBC)

가수 정준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가 정체 모를 복면 가수 복을 품은 뱀, 해돋이, 갈비찜, 갓생 사는 선비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꽃보다 향수'가 3연승에 도전한다. 모두에게 독보적인 감성 보컬의 짙은 향기를 각인시키며 왕좌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그가 두 번째 방어전을 앞두고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를 위협하는 4명의 복면가수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날 강균성이 인정한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귀를 사로잡는 수준급 가창력에 판정단의 극찬이 이어진다. 노을 강균성이 복면 가수의 환상적인 보컬 스킬에 박수를 보내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보이그룹 NCT의 멤버 제노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트렌디한 음색에 최정상급 아이돌 멤버로 추리 방향이 바뀐다. 신봉선은 복면 가수의 특별한 이력을 근거 삼아 NCT 제노로 추리해 기대감을 높인다.

인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 예상치 못한 코드 쿤스트의 등장에 모두가 놀란 데 이어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가왕감 실력자라고 밝히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2PM의 메인 보컬 준케이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짜릿한 고음과 노련한 무대 매너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 판정단이 그의 보컬 스타일이 2PM 메인 보컬 준케이가 연상된다며 그의 정체를 준케이로 추리해 눈길을 끈다.

또 전국 팔도 록 페스티벌의 헤드 라이너로 활약했던 페스티벌의 강자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녹화장을 가득 메우는 강렬한 성량에 모두가 전율한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수많은 록 페스티벌에서 당대 최고의 톱 밴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메인 공연을 펼쳤던 인기 아티스트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복면가왕'은 2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