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이은결, 어시스턴트 엘레나ㆍ유호진ㆍ박준우ㆍ에덴ㆍ한설희ㆍ디케이와 고기집 회식

▲'전참시' 이은결 (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은결 (사진제공=MBC)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우크라이나 출신 어시스턴트 엘레나와 '더 매직스타' 마술사 유호진, 박준우, 월드클래스 마술사 에덴, 한설희, DK(디케이)와 고기집에서 회식에 나선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더 매직스타’ 동료 마술사들과 유쾌한 회식 자리를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결은 우크라이나 출신의 메인 어시스턴트 엘레나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은결의 어시스턴트 엘레나는 무대 세팅부터 소품, 옷 제작까지 모든 것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미싱, 용접, 바느질 등 뭐든 뚝딱해내는 남다른 손재주를 자랑한다. 그녀는 “한국에서 이런 일까지 하게 될 줄 몰랐다. 아트 클래스에 다니는 기분이다”라며 이은결의 마술 파트너에서 갑자기 금손으로 거듭나게 된 사연에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은결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일명 이은결의 상상 공장도 공개된다. 870평 초대형 규모의 이곳에는 마술 장비뿐만 아니라, 지게차부터 각종 공구 장비들이 있어 참견인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과연 상상을 초월하는 장비들엔 어떤 게 있었을지, 이은결이 말하면 모든 것들이 실현으로 이루어지는 공간의 정체에 호기심이 쏠린다.

▲'전참시' 이은결 (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은결 (사진제공=MBC)
한편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의 총연출가로 알려져 있는 이은결의 본업 모멘트도 그려진다. 이은결은 마술적인 재능을 이용해 더 다채롭고 풍성하게 뮤지컬을 연출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화제작으로 떠오른 ‘사랑의 하츄핑’이 만나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냈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환상적인 매지컬 디렉팅이 눈호강을 선물하며 어린이는 물론 MC들까지 매료시켰다.

한편 이은결은 환상의 짝꿍 어시스턴트 엘레나와 함께 ‘더 매직스타’ 콘서트 회식 현장으로 향한다. 현장에는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 준우승자 박준우를 비롯한 월드클래스 마술사 에덴, 한설희, DK(디케이) 등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마술을 활용해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등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회식 마법 모멘트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고추, 쌈장, 소금 등 고깃집에 있는 모든 반찬이 마술이 된다. 믿기지 않는 이들의 화려한 마술 퍼레이드에 현장에 있던 직원들을 비롯, 참견인들의 도파민을 제대로 폭발시켰다.

국내 최고 일루셔니스트 이은결도 고깃집에서 역대급 마술을 선보이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